캐딜락모델 스피커 블루투스등 태블릿땜에 이런침대면좋겠다 생각했던걸 그대로 받았어요
원단만보고 실제 제품에 적용된걸보니 넘~~~고급지고 예뻐요
이침대 사려고 고생한걸 생각하면 허탈한감정도 드네요.
오늘 침대받을려고 새벽4시에 일어나 3시간운전하고 집에왔네요 ;;
신도림점 두번갔다 제작못할꺼 같다며 경기광주 본점가봐라해서 두시간 운전하고가서 넘 불친절한 매장직원분이 고객의 주문 하는 이야기를 전혀듣지않고 높은침대를 원한다고 했더니 며칠있다 전화와서 파운데이션을 10센티로 하겠다고 하질않나 고객한테 결제를 이래라 저래라, 불친절한 응대에 프레임 상담 하면서 매트리스 구입했는데 프레임 제작시기에 맞춰 배송 받고싶다고 계속 이야기하고 중도일정 확인하고 결국엔 저번주 토욜 받는다고 확답듣고 기달리고 있었는데 전날 저녁까지 연락을안줘서 담당자 연락도안되고 본사전화했더니 배송못온다고하고 집에 거의없어 기다릴수도없고 매트리스는 먼저와서 자리가없어 벽에 세워둬서 매트리스 스프링이 바닥에 쏠려있었고 대형폐기물 신고일자도 두번 변경하며 제가 엉켜있는감정에 화가너무났지만 고객응대가 이렇게 미숙한가 싶고 했지만 실제제품을보니 제가 원하는 니즈가 있어 조금누그려졌어요
라이핏은 매장 직원 고객응대에 더 신경쓰세요
고객은 가구 돈주고 사고 그만인게 아니에요 마지막 배송 설치 as까지 서비스마인드에 책임을 다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